시공상담
이모션
010-9145-0266
시공 소요시간
3 시간 미만
시공 가격
1,600,000 원
시공불가 차종 | 수입차량 시공 불가 (스포츠만 가능) |
---|---|
시공부품 안내 | 네오테크 엔써 베이직 |
A/S기준 | AS 가능 |
편안하면서 움직임이 좋은
일체형 서스펜션을 찾으시나요 ??
그렇다면 네오테크 엔써 일체형 쇼바를
이모션에서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흥 튜닝 이모션입니다.
이모션에서 네오테크 일체형 서스펜션을
취급하기 시작하고, 셋팅을 시작하면서
쇼바 셋팅 의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네오테크 하면 잔진동 많고 딱딱했던
옛날 쇼바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최근 네오테크 엔써 제품들은 전혀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
R&D 센터를 구축하고, 뛰어난 연구진 구성으로
차량에 딱 맞는 쇼바를 제작하기 때문에
승차감과 운동성능 모두 훌륭합니다.
일체형 쇼바 작업을 위해 입고된
스포티지 더볼드 4륜 차량.
스포티지QL의 페이스리프트 더볼드는
LED 헤드램프를 비롯해
더욱 세련되게 가다듬어졌군요 ^^
더볼드도 워낙 튜닝빨을 잘 받아서
일체형 서스펜션으로 차고를 낮추고
운동성능을 가미시키면
익스테리어와 하체튜닝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게 됩니다.
네오테크 엔써 베이직
네오테크 엔써 스포츠와 무슨 차이냐면,
NVH필로우 대신 순정마운트를 사용하고
감쇠력 조절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두가지 뿐 입니다.
차고조절도 가능하고 감쇠력 또한
네오테크에서 권장하는 수치 그대로
이미 공장셋팅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작업자가 나머지 스프링셋팅만 잘 한다면
정말 가성비 훌륭한 쇼바입니다
때문에 감쇠력을 자주 만지지 않으신다면
베이직 타입을 강력 추천드리고 있어요~^^
감쇠력도 안만지는데 굳이 더 비싼
상위 제품으로 사용할 이유가 있을까요 ?
순정 서스펜션의 더볼드 차량
SUV라곤 하지만 차고가 상당히 비어보입니다.
조금 낮춰도 왠만한 곳에서
밑을 긁고 다닐 일은 거의 없습니다 !
프론트 서스펜션은 필로우볼이 빠졌습니다.
순정 서스펜션 탈착해서
순정 마운트 그대로 이식 진행합니다.
그 후 프론트 스프링 압축량은
네오테크 연구소에서 권장하는 수치대로
정확하게 압축하고,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차고로 맞추어
쇽업소버 전장을 조절합니다.
프론트 엔써 베이직 서스펜션
장착 완료 !
이모션에서 작업해드린 EQ900 4P 브레이크가
눈에 아주 잘 보이는군요 ^^
더볼드 4P 브레이크 튜닝 + 리어확장 후기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D
http://emotion-tuning.co.kr/221414040586
링들도 잠궜나 한번씩 더 확인하여
잡소리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리어는 스프링 댐퍼 분리형 타입입니다.
스프링과 댐퍼가 따로 놀지 않도록
셋팅을 잘하는 것이
좋은 쇼바 움직임의 비결이죠 ^^
스프링 컵킷으로 먼저 차고를 셋팅하고
차가 붕 떠도 스프링이 이탈되지 않는
딱 그정도로 댐퍼길이를 조절하여
프리로드 셋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셋팅하면
리어의 접지력이 월등히 향상되어
코너링 성능은 물론이고 노면추종성,
그리고 요철을 넘을 때 안정적인 뒤쪽 움직임을
운전자에게 줄 수 있습니다 ^^
일체형 서스펜션 셋팅을 마치고
꼼꼼한 로드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움직임을 확인하고 셋팅을 확인하는
중요한 작업과정 중 하나입니다.
역시 엔써는 항상 실망시키지 않네요 !
" 순정보다 승차감이
월등하게 좋아지고 코너링도 좋다. "
라고 해주시는 차주님들의 후기 평처럼
승차감은 물론이고 운동성능이
매우 뛰어났네요 !
저 또한 많은 튜닝 경험이 있고
축적된 엉덩이 몸 센서를 가지고 있는 터라
왠만하면 무덤덤 한데
네오테크 엔써 제품들은 정말 좋습니다.
한 번 경험해보세요 !
스포티지 더볼드 네오테크 엔써 베이직
일체형 서스펜션 튜닝 포스팅 여기서 마칩니다.
시흥 멀티 튜닝샵 이모션에서는
브레이크, 일체형 서스펜션, 휠, 타이어,
하체튜닝, 엔진오일, 미션오일, 얼라이먼트
논스톱 튜닝이 가능합니다 ^^
▼ 이모션 블로그 ▼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xlxcxbXj
문의전화
010 9145 0266
휠,타이어 문의
010 6668 8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