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스팅어] 2.0 T-Gdi 합성 엔진오일교환. 파워클러스터 빌렌자라이트
기아자동차 스팅어
시공상담
이모션
010-9145-0266
시공 소요시간
3 시간 미만
시공 가격
208,000 원
시공불가 차종 | 상담문의 |
---|---|
시공부품 안내 | 합성엔진오일 |
A/S기준 | as가능 |
" 터보GDI (T-GDI) 엔진에 좋은 합성 엔진오일,
파워클러스터 빌렌자 라이트 ! "
GDI 직분사 가솔린엔진에 특화된 엔진오일
SN PLUS 규격을 알고 계신가요 ?
GDI 엔진의 고질병, 현재 가장 화두되는 문제
" 노킹 "
노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신 규격입니다.
스팅어 2.0 T-GDI 합성 엔진오일 교환..
어떤 좋은 제품으로 어떤 시공을 거쳤는지
포스팅 시작합니다 ^^
스팅어 2.0 터보 모델 입고되었습니다.
튜닝된 차량들도 쉽게 올라올 수 있는
이모션의 리프트 :D
스팅어 2.0 터보 모델 입고되었습니다.
튜닝된 차량들도 쉽게 올라올 수 있는
이모션의 리프트 :D
차주님들께서 꼭 선택해주시는 과정,
" 플러싱 "
플러싱해주는게 좋다.. 라기 보다는
주기적으로 엔진 속의 슬러지를 빼낸다.
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습니다 ^^
실시간으로 플러싱 되고있는 폐유의 상태를
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드레인코크를 열어서 왈칵 쏟지 않고
오일팬의 폐유를 위에서 뽑아냅니다.
이 방식으로 약 0.5L를 제외하면 다 나옵니다.
2차, 3차 잔유제거를 위해 차량 리프팅 !
2차 잔유제거
드레인코크를 열었을 때,
오일필터을 탈거했을 때 빠진 잔유를 생각하면
약 6.5L이상이 되겠군요..
스팅어 2.0터보의 엔진오일 양은
5.7L인데 왜 많이 들어있었을까요 ^^;;
적정 토크값으로 체결 후에
석션기로 오일팬 하부에 있는 잔유를 제거하는
3차 잔유제거 (사진이 누락되었네요..)
마무리는 꼭 파츠클리너를 이용하여
꼼꼼하게 세척해드립니다.
파워클러스터 빌렌자 라이트 5W30 !
파워클러스터는 일본 레이싱계열 엔진오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녹색, 빨간색 빌렌자 때부터 유명한 오일 !
빌렌자 라이트는 최신규격에 조금더 특화시켜
DPF디젤 규격인 C3는 물론,
GDI 가솔린 최신규격인 SN PLUS 까지 !
ACEA A5 규격까지 존재하여 스팅어에도
아주 잘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무엇보다 빠른 초반 리스폰스,
정숙성과 부드러움,
그리고 안정적인 유압과 유온 유지에 따른
지치지 않는 후반가속성능까지 !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GDI 엔진은 F선에 맞추는게 좋아
F선에 정확히 맞춰 레벨링 해드렸습니다 ^^
파워클러스터 빌렌자 라이트 엔진오일,
터보 GDI (T-GDI) 엔진오일
교환 문의는 이모션으로 연락주세요 !
합리적인 가격에 꼼꼼한 시공을
약속드립니다 :D
이모션을 추가해주세요 !!
편안한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
https://pf.kakao.com/_xlxcxbXj
하체튜닝, 엔진오일, 미션오일, 얼라이먼트
논스톱 튜닝이 가능합니다 ^^
▼ 이모션 블로그 ▼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xlxcxbXj
문의전화
010 9145 0266
휠,타이어 문의
010 6668 8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