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상담
와츠업
010-7701-3417
시공 소요시간
1 시간 미만
시공 가격
352,000 원
시공불가 차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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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부품 안내 | 스톰 다운스프링 |
A/S기준 | - |
차량 운행시 고속시 롤링을 감소시키며
안전적인 포지션을 유지하기위해 다운스프링 작업을 많이 합니다.
예전과 비교했을시 지금 현재는 스프링의 설계방법도 스팩도 상당히 많고
과거에 차고만 낮줘주는 스프링이 아닌 승차감과 순정 쇽업쇼바의 로드허용범위까지
계산되서 나오는 제품들 입니다.
그간 오랜 과정을 거친것도 스톰다운스프링 제품도 마찮가지구요.
과정을 거치면서 현재는 국내제품중 원탑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K5 1세대차량 입니다.
기존 순정차량에서는 고속시에 핸들링시 차량의 롤링이 많이 생기는
느낌은 운행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는 부분 입니다.
단순 다운만 시키는게 아니고 승차감과 순정 쇽업쇼바의
작동범위 안에서 최적의 다운량을 찾기위해 스톰 다운스프링을 준비 해봅니다.
프론트,리어 순으로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을 들어가 봅니다.
장착될 스톰 다운스프링 제품 입니다.
기존 스프링과 비교시 권수는 똑같으나 상당히 낮은 포지션을 보여줍니다.
기존 순정자리에 스톰제품을 장착을 해줌으로써
컵킷(종발이)이 완성 됩니다.
로워다운이 된 K5 차량의 차고 입니다.
기존 순정대비 2~2.5정도 다운량이 나오며
고속에도 좀 더 안정적인 핸들링이 가능해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하체튜닝은 전문점을 통해서 시공을 받으셔야
스트레스 없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저희 와츠업의 상담시간은 잠을 안자고 있다면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