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콘 파워 랩 입니다.
요즘 아반떼AD스포츠가 HOT!!하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작업은 저희 토콘에서 이벤트하고있는 아반떼AD스포츠 터빈업!! 스테이지2작업을 위해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저희토콘에서는 아반떼AD스포츠를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많은 작업을 통해서 쌓은 노하우로 빠르고 퀄리티높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작업을 위해서 차량을 입고하였습니다.
본 차량은 싱글머플러와 다운파이프작업을 위해서 방문해주신적이 있는 차량입니다^^
오늘 인스톨할 스테이지2터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있던 다운파이프까지 호환됩니다.
오늘 작업차량은 웨스트가 빠진 셋업으로 진행됩니다.
지난번 작업에서 싱글머플러 KIT 까지 장착하고 가셨었는데,
그새 머플러가 익었네요 ^^
풀직관 차량이였는데 사운드가 너무 커,운행의 불편함을 느끼시고,
부밍없는 사운드를 요청하셔서 작업해드렸습니다.
작업하면서 보니 앞범퍼에 상처가... 마음이아픕니다ㅜㅜ
벌어져있는 상처 케이블타이로 꿰매(?) 드렸습니다 ^^;;
하면서 허전한부위에 저희스티커도 살짝쿵...
사이드스커트에도 ngk스티커를 살짝..하하
모든하드웨어 작업을 마치고 다이노젯을 이용하여 맵핑을 시작합니다.
맵핑을 진행하면서 빽파이어셋업과 rpm리밋해제까지 함께해드렸습니다^^
빽파이어와 다운파이프 셋업한 영상입니다^^
토콘 토크사운드 싱글머플러 KIT 장착 사운드입니다^^
싱글머플러 + 중통 + 다운파이프 함께 작업된 사운드입니다.
참고용으로 들어주세요^^
맵핑결과는 정말 놀랍습니다.
맵핑 후 236마력 39토크로 마무리되었고,
맵핑이 작업되어있는 차량의 데이터와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5500rpm이 넘어서 떨어지는 토크와 마력과, 저희토콘에서 터빈업후 맵핑작업으로
상승폭으로 올라가는 그래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력유지,최종출력의 차이가 확연하게보입니다.
원래 순정테이터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순간 토크가 10토크이상차이나고,
최종 high rpm에서 마력차이는 약 50마력정도 차이가 납니다.
순정터빈과 터빈업으로 이뤄진 셋업의 차이입니다.
웨스트를 쓰지않고 터빈업만하셔도 이정도의 차이점이있으며,
웨스트를 사용해주시면 출력상승과 후반부 웨이스트게이트 솔밸브 때문에 부스트유지가 안되는 부분도 해결하여,
깔끔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최고의 터빈업!! 정말 강력추천 합니다.
작업을 위해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드라이빙 하세요^^